default_setNet1_2

이랜드리테일, 경량다운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 출시

기사승인 2019.08.12  17:42:53

공유
default_news_ad1
   
 

 

이랜드리테일이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E경량패딩에 이어 올해 프리미엄 경량다운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을 선보인다.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은 그동안 국민 패딩으로 일컬어지며 총 650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E경량패딩에 맞춤 핏과 기능성, 새로운 공법 등을 적용해 출시한 제품이다.

총 222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은 세미-맞춤형 큐레이션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39년간 한국인의 핏을 가장 잘 이해하고 설계한 이랜드리테일는 의류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허리와 허벅지 등 고객의 체형 고민을 보완해주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품질 면에서도 시베리아 덕다운과 구스다운을 80:20 비율로 적절히 배합한 프리미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획기적으로 늘렸다.

또한 외부 오염에 쉽게 더럽혀지지 않도록 밀키가공 공법을 통한 방수 · 방호 처리를 진행해 일상 활용도를 높였으며, 특수 칸다운 공정을 통해 충전재가 쏠리거나 외부로 유출되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은 12일 이랜드몰을 통해 선발매되며, 오는 14일부터는 전국의 NC, 뉴코아, 동아 등 이랜드리테일 17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 17개 지점에서는 신제춤 출시 기념으로 14~20일까지 ‘올라이트다운(All light Down)’ 제품 구매 시 장당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고객들과 만나 직접조사를 통해 출시한 반맞춤 형식의 새로운 제품”이라며, “제품을 직접 보지 않아도 이랜드리테일 어플이나 이랜드몰 홈페이지 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본인만의 스타일을 쉽게 찾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