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쿠론,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

기사승인 2019.08.16  18:08:21

공유
default_news_ad1

- TCIF 드롭 프로모션 전국 오프라인 매장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오늘(16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신상품을 선보이는 ‘T.C.I.F(Thanks, Couronne, It’s Friday)를 진행해 화제다.
TCIF는 이른바, 드롭(drop) 프로모션으로 금요일에 만나는 쿠론의 신상품 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드롭 프로모션은 최근 패션 브랜드 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신상품 론칭 방법 중 하나로 정기적으로 신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상품을 알리고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각인시킨다.
쿠론은 국내 핸드백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온라인은 물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드롭’ 형식을 반영한 신상품 출시를 시도해 주목을 끈다.

오늘(16일) 선보인 첫번째 TCIF 상품은 ‘누엘 토트백’으로 이번 추동 시즌에 첫 선을 보이는 가방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6일 당일 누엘 토트백 7개에 한하여 구매고객에게 에비아 웨빙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제공했으며,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당일에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트랩을 증정한다. 매주 금요일에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매주 사은품에도 변화를 줄 예정이다.

쿠론을 총괄하는 브랜드 매니저 이상현 부장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새롭게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TCIF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매주 신선한 상품과 사은품으로 매장에, 그리고 저희 온라인 몰에 들르시는 기쁨을 드리고자 한다. 상품 하나하나의 스토리를 자세히 커뮤니케이션하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쿠론이 오늘 출시한 신상품 T.C.I.F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