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파오 간절기 상품 판매 급증에 물량 출고 확대

기사승인 2019.09.07  17:32:45

공유
default_news_ad1

- 추석 겨냥 ‘한가위 맨물상’(맨투맨+만물상) 프로모션 실시

   
스파오 간절기 대표사품 스웻 셔츠.

올 들어 매출 상승과 더불어 전국 단위 전방위 유통망 확대를 펼치고 있는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스파오가 일찍 찾아온 가을 날씨에 간절기 상품 판매가 급증하는 호재까지 맞고 있다.

특히 한가위를 앞두고 관련 제품들을 대거 출시, 9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열흘간 ‘한가위 맨물상 프로모션’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할인 행사도 펼친다.

‘맨물상’은 맨투맨과 만물상을 합친 단어로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한가위 만물상, 스파오’를 컨셉으로 스웨트 셔츠를 포함한 가을 간절기 상품 300여종에 달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버핏 스웨트 셔츠, 플리스 점퍼 등 출근룩으로도 좋고 교복과 코디하기도 좋은 아이템들을 최대 2만원 할인한다.

스파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까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딩조끼 애칭으로 간절기상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누적 200만장 판매된 국민상품 ‘패쪼’와 라이트 패쪼는 초령량 원단과 싱클라우드 에어충전재로 더 가볍고 물세탁이 가능하게 업그레이드되면서 할인 혜택을 준다.

스파오측은 "간절기 상품 판매 급증으로 해당 제품들 물량을 늘리고 민족 최대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코디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