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바이스바디웨어,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 입점

기사승인 2019.09.11  10:33:11

공유
default_news_ad1

- 브랜드 론칭 10주년 맞아 고객 접점 강화의 일환으로 외부 온라인 쇼핑몰에 첫 선

   

리바이스바디웨어 ‘리바이스 투홀스 밴드 드로즈’ 착용컷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바디웨어가 11일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한다.

리바이스바디웨어는 좋은사람들이 지난 2009년 세계 최초로 라이선스권을 얻어 론칭한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데일리 언더웨어를 선보여 왔다. 특히 좋은사람들의 뛰어난 기술력을 적용해 한국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제품을 출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리바이스바디웨어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기존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 외에 유통망을 확대하며 고객 접점 강화에 나서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4월 GS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채널에 첫 선을 보인 바 있으며, 이어 ‘W컨셉’에서 브랜드 최초로 외부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게 됐다.

이번 W컨셉 브랜드 관에서는 리바이스바디웨어의 프리미엄 남성 언더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투홀스 밴드 드로즈’는 이태리 유로저지 원단을 사용한 2019 가을/겨울 시즌 메인 제품으로, 우수한 착용감과 브랜드 고유의 투홀스 마크가 특징이다. 스웨이드 프린트에 와인색·청록색 컬러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리바이스바디웨어는 감각적인 스타일의 남성용 드로즈 라인업을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소비자 반응에 따라 추후 여성용 언더웨어까지 제품군을 확대, 핵심 타깃 층인 2030 밀레니얼 세대에게 고품격 언더웨어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리바이스바디웨어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며 국내•외 유니크한 패션 브랜드를 선보여온 W컨셉을 통해 프리미엄 데일리 언더웨어를 소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바이스바디웨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접점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