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트 티셔츠 후드티 수면파자마 등 33종 스타일쉐어 등 출시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 ‘포키’ 중심 캐릭터들 이야기 담아 입는 재미 선사

<스파오X토이스토리> 2019 F/W 콜라보 제품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세계적 인기를 자랑하는 토이 스토리와 또한번 손을 잡았다.

<스파오X토이 스토리>의 지난여름 성공적인 첫 협업에 이어 이번 컬렉션에서는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인 ‘포키’를 중심으로 더 다양해진 캐릭터와 스토리를 상품에 담았다..

이번 컬렉션은 토이 스토리 영화를 찢고 나온듯 ‘영찢컨셉’ 애니메이션 그대로 옮긴 느낌을 주며 상품에 각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이고 재미도 선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캐릭터들의 자수가 들어간 카디건과 스웨트 티셔츠, 보자마자 우디가 떠오르는 젖소 문양의 보들보들한 감촉의 수면 파자마가 있다.

한편 스파오 명동점과 강남점에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주인공 버즈와 앤디의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포토존이 연출돼 고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

회사측은 "지난 5월 디즈니 픽사의 토이 스토리와 첫 협업의 인기로 리오더 반응까지 뜨거웠다"면서 "기존 스파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캐릭터와 의류 상품들이 출시될 것"이라고 알렸다.

18일 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www.styleshare.com)에서 발매를 시작한 이 제품들은 20일 금요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다.

또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토이 스토리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키링 1종과 케이스로 구성된 ‘토이 스토리 박스’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