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09.19  18:04:52

공유
default_news_ad1

- 최고급 내몽고산 캐시미어 소재 코트 · 니트 · 머플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라인 커뮤니티 상에서 ‘무탠다드’라는 애칭과 함께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로 10~20대 및 전 연령대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격대비 높은 수준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으로 베이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캐시미어 소재 중 최강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는 총 5가지 스타일, 26가지 상품으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코트는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내린 세미 오버핏으로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과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 제품은 △오버사이즈 싱글 코트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 △오버사이즈 맥 코트 △싱글 체스터 코트 △더블 체스터 코트’ 등이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는 △크루 넥 니트 △모크 넥 니트 △터틀 넥 니트 △가디건 △리브드 크루 넥 니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등 6가지 스타일 총 71개 상품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 있는 실루엣의 니트는 여러 아이템과 연출하기 손쉽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력이 우수하다. 블랙, 차콜 그레이, 머스타드, 네이비 등 세련된 모노톤 색상부터 화사한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가을, 겨울철 코디에 활용도를 높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트는 20% 코트는 10% 머플러는 5%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 store.musinsa.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