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뉴발란스 키즈, 19 F/W 다운점퍼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9.09.20  14:16:25

공유
default_news_ad1

- 상상 속 동물 친구들 가득한 ‘컬러풀 사파리’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뉴발란스 키즈가 2019 가을/겨울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대구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연다.

뉴발란스 키즈는 지난해 성공적인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 시즌에는 상상 속 동물 친구들이 가득한 ‘컬러풀 사파리’라는 주제로 고객들을 초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토파즈홀, 다음 달 3일부터 10일까지는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 8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뉴발란스 키즈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2019 가을/겨울 ‘컬러 피커(COLOR PICKER)’와 ‘스노우 사파리(SNOW SAFARI)’ 구스다운 컬렉션을 입어보고, 아이와 엄마가 함께 상상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프로그램은 뉴발란스 키즈 다운점퍼를 입은 3미터 초대형 곰 및 다양한 색감의 동물들과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나만의 동물 에코백 만들기, 동물 도안 색칠 놀이, 블록 완구로 색색의 동물을 직접 만들기 등의 많은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뉴발란스 키즈는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에 한해 10% 다운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 백화점 목동점,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