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냐, ‘What Makes a Man’ 캠페인 티셔츠 출시

기사승인 2019.10.08  15:43:30

공유
default_news_ad1

- 티셔츠 판매 수익금 국제 자선 단체에 기부

   
캠페인 티셔츠 'Love'

제냐에서 2019 가을/겨울 진행하는 새로운 캠페인, ‘What Makes a Man’ 시작을 기념하여 한정판 캠페인 티셔츠를 출시한다.

티셔츠 출시는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수익금은 국제 자선단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티셔츠는 화이트 색상의 면 소재로, 앞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가 낙서한듯한 손글씨로 프린트되어 있고 뒷면은 이번 시즌부터 새롭게 바뀐 ‘제냐(Zegna)’ 로고가 새겨져 있다. 국내에서는 ‘Love’, ‘Change’, ‘Freedom’ 세 가지 종류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캠페인 티셔츠는 전국 제냐 매장에서 10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매장에 문의하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앞서 제냐의 ‘What Makes a Man’ 캠페인은 이 시대의 남성상’에 대한 화두를 던지고 여러 사람의 소통을 이끌어내는 광고다. 사랑, 변화, 자유, 위험, 관심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미지와 영상을 보여주면 사람들이 소통에 참여하고 의견을 제시하며 새로운 담론을 이어가는 방식. 제냐는 이 캠페인을 통해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스스로 변화를 받아들이고 열린 생각을 하는 태도, 자기 수용의 중요성임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제냐는 사회적 책임감은 가장 중요한 가치로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