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스코리아x 휠라, 이시대 최고 유스 아이콘 만남

기사승인 2019.10.18  13:01:42

공유
default_news_ad1

- 밀라노에서 촬영한 '2019 F/W FILA 리얼 유스 화보' 공개

   
미스코리아와 함께한 2019 F/W FILA 리얼 유스 화보

대한민국 최고 유스 아이콘인 미스코리아와 휠라가 만났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올 FW 시즌 2019 미스코리아 7인과 함께한 ‘리얼유스(Real Youth)’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미스코리아 7인은 화려함과 우아함의 표상으로만 생각해왔던 고정관념을 벗어던지고 자연스러운 일상속에서 당당하게 빛나는 젊음을 발산하며 휠라(FILA)를 통해 진정한 '젊음(YOUTH)'을 표현해 주목을 끈다..

이번 화보는 ‘리얼 유스’라는 콘셉트명에서 알 수 있듯이, 2019 미스코리아 7인(김세연(진·眞), 이하늬, 우희준(선·善), 신윤아, 신혜지, 이다현, 이혜주(미·美))이 휠라와 만나 진짜 젊음이 지닌 자연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에 스트리트 무드를 결합한 배경 속에서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7인의 매력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미스코리아와 함께한 2019 F/W FILA 리얼 유스 화보

7명의 미스코리아는 휠라의 ‘테이피 숏다운', ‘팝콘 보아 플리스’를 필두로 이번 가을겨울 시즌 휠라가 선보이는 키 룩(key-look)을 각자의 개성에 맞춰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패션의 도시 이탈리아 밀라노를 배경으로 휠라와 대한민국 20대 대표 미스코리아 7인이 만나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다. 촬영 현장에서 미스코리아 7인은 무대 위 화려함은 잠시 뒤로하고, 통통 튀는 20대 리얼 유스 그대로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

화보 속 7인의 미스코리아는 쇼가 끝난 뒤 긴장을 풀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갖는 듯한 자연스러운 표정과 제스처로 이번 시즌 휠라가 전개하는 ‘팝콘 보아 플리스’, ‘테이피 다운’, ‘큐브 다운’ 등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더불어 휠라 인기 슈즈인 ‘레이 트레이서’, ‘오크먼트 TR’, 대표 어글리 슈즈 ‘휠라바리케이드XT97 테이피 테잎’ 등을 매치, 뉴트로 감성을 배가했다.

 휠라 관계자는 “미스코리아의 당당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리얼 유스(Real Youth) 컨셉트와 매우 잘 어우러졌다”라며, “무대에서 내려와 대한민국 20대의 가장 자연스럽고도 멋스러운 일상을 보여준 이번 화보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워진 시즌룩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 미스코리아 7인은 지난달 22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20 S/S 밀라노 패션위크 휠라패션쇼’에 한국 대표로 참석, 아름다운 매력을 전 세계에 선보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휠라와 2019 미스코리아가 함께한 FW 시즌 ‘리얼 유스’ 화보는 현재 휠라 공식 홈페이지(www.fila.co.kr)와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공개중..

   
   
미스코리아와 함께한 2019 F/W FILA 리얼 유스 화보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