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애니바디, 발열내의 ‘뉴 웜핏’ 출시

기사승인 2019.11.06  10:47:05

공유
default_news_ad1

- 누적 판매 200만 장, 온라인몰 누적 후기 6,950건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웜핏’

   
애니바디 웜핏 곽지영 화보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올겨울 발열 내의 시장에 돌풍을 일으킬 ‘뉴 웜핏’을 출시했다.

애니바디의 ‘웜핏’은 누적 판매 200만 장, 온라인몰 누적 후기 6,950건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로 지난해 생산된 전량이 완판됐다.

애니바디는 올해 총 8가지 △발열 기능 △흡수 속도 △세탁 △내구성 △무게감 △신축성 △보온율 △유연성 △보풀 방지 등 총 8가지 테스트를 거쳐 작년보다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기능성뿐 아니라 디테일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 베스트 아이템인 ‘웜핏 여성 U넥’은 타 발열 내의가 가슴만 U자로 파인 것과 달리 어깨라인도 절반 정도 파여 있어, 얇은 라운드 니트를 입었을 경우 밖에서 내의가 보이지 않는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그동안 애니바디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며 쌓인 판매 데이터와 고객 후기들을 반영해 올해 ‘뉴 웜핏’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담아들으며 국내 내의 브랜드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언더웨어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애니바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웜핏 1+1’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1장 가격(1만 4,900원)에 2장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신상 파자마도 1만 원 할인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이랜드몰 홈페이지(www.elandma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