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무신사, ‘해피포인트×커버낫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한정 발매

기사승인 2019.11.07  14:43:25

공유
default_news_ad1

- 베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파리바게뜨 제품 일러스트와 커버낫 로고 결합 아트워크 주목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store.musinsa.com)가 SPC 멤버십 포인트 ‘해피포인트 앱’의 천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SPC 대표 브랜드와 커버낫의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3종을 한정 발매한다.

‘해피포인트×커버낫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3종은 SPC 대표 브랜드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의 인기 메뉴, 상징적 이미지를 커버낫 로고와 결합한 귀여운 프린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셔츠다.

‘베스킨라빈스 맨투맨 셔츠’는 스테디셀러인 ‘민트초코 아이스크림’을 라인 일러스트로 표현하고 커버낫 로고를 더해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드러냈다. ‘던킨도너츠 맨투맨 셔츠’는 인기 메뉴 ‘카카오 후로스티드 도너츠’와 커버낫의 아치 로고 그래픽을 조합해 귀엽고 임팩트 있는 도넛 그래픽이 눈에 띈다. ‘파리바게뜨 맨투맨 셔츠’는 파리에 있을 법한 프랑쉐 베이커리 대표 사인에 커버낫 로고를 조합하여 캐주얼한 그래픽을 완성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무신사는 컬래버레이션 맨투맨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랜드별 대표 제품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가장 좋아하는 SPC 대표 브랜드 1개를 선정하고, 그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맨투맨 1종을 3명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동시에 최대 77%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무신사 랜덤 쿠폰 이벤트’도 오늘(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커버낫×해피포인트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기획전 페이지(https://store.musinsa.com/app/plan/views/802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