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국내 속옷전문기업의 ‘국민내복’으로 올겨울 준비하세요!

기사승인 2019.11.07  14:43:35

공유
default_news_ad1

- 보디가드, 보온성은 물론 활용도 높인 ‘2019 국민내복’ 출시

   
보디가드 ‘2019 국민내복’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한국 국민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2019 국민내복’을 출시했다.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의 ‘국민내복’은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후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품질로 매년 판매율 80% 이상을 달성한 대표 인기 제품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리뉴얼된 보디가드 ‘2019 국민내복’은 기모를 활용한 다양한 보온성 소재로 체온 유지 기능은 물론 겉옷과의 매치를 고려해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디가드 ‘폴리기모 국민내복’은 얇은 형태의 폴리기모 소재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도 옷맵시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소재가 두텁지 않고 몸에 가볍게 밀착되는 착용감으로 초겨울이나 얇은 니트 안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모보온 국민내복’은 기모 형태의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겉면의 조직감이 은은하게 짜여 있으며 넥라인을 깔끔하게 마무리해 티셔츠처럼 이너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코튼라이크기모 국민내복’은 부드러운 코트와 엠보 소재를 매치하고 안쪽에는 기모 소재를 더해 강력한 보온력을 제공한다. 소매는 래글런 형태로 디자인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옆구리 절개선을 추가해 단독으로도 착용 가능하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국민내복’은 제품명처럼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최근 국내 제품을 애용하려는 소비 성향에 따라 구입 문의가 늘고 있다"며 “동내의 핵심 기능인 보온성은 물론 활용도까지 고려한 ‘보디가드 2019 국민내복’과 함께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