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올가을 필수템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기사승인 2019.11.07  18:18:07

공유
default_news_ad1

- 출시 2개월 만에 전년 대비 판매량 201% 증가…3차 리오더 진행

   
 NBA의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보온성·스타일·실용성 3박자를 두루 갖춘 NBA의 재킷이 주목받고 있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의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 판매량이 출시 2개월 만에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다.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대세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따뜻한 플리스(Fleece) 소재를 활용한 아우터. 양면 디자인이 적용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겉과 안을 뒤집어 두 가지 반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지난 9월 출시 이후 2개월 동안의 판매량이 전년 대비 무려 201%나 증가했으며,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현재 3차 리오더에 들어갔다.

NBA는 보온 기능뿐만 아니라, 어떤 스타일에도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는 활용도 높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취향에 따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카키 컬러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는다. 특히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의 재킷은 전체 색상에서 70% 판매 비중을 차지했다.

NBA 관계자는 “NBA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NBA만의 오리지널리티, 힙한 스트릿 무드를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하나의 아우터로 두 벌의 효과까지 즐길 수 있어 활용도를 최고치로 높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패션 피플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유니크한 스트릿 패션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 NBA는 지난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