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구스, 덕 다운 활용해 활동성과 보온성 강화하고 NBA 팀 시그니처 컬러 활용

칼바람에도 끄떡없는 따뜻함과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개성을 살린 ‘NBA키즈 롱 다운 재킷’이 나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NBA키즈는 이번 시즌 가벼운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재킷을 선보인다.

NBA키즈가 공개하는 이번 ‘2019 롱 다운 재킷’은 가벼운 구스, 덕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활기찬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하여 퍼플, 핑크, 레드 등 눈에 띄는 유니크한 색상들로 구성되어 있다.

‘2019 롱 다운 재킷’은 시크한 스트릿 느낌이 물씬 나는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과 독특한 사선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지그재그 걸 롱 다운’ 2종이다. NBA만의 스포티한 스트릿 무드부터 귀엽고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 롱 구스 다운 재킷’은 머리까지 따뜻하게 감싸줄 후드의 배색 포인트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앞쪽 가슴 부분 상단에는 핫팩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내장돼 있으며, 색상은 ‘시카고 불스’, ‘LA 레이커스’ 등 NBA 인기 팀들의 시그니처 컬러를 살린 레드, 퍼플, 블랙 컬러로 기획됐다.

여아용 ‘지그재그 걸 롱다운’은 고품질의 덕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이고, 반짝반짝한 하이그로시 코팅으로 디자인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표현했다. 후드 부분은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라쿤퍼를 더했으며, 사랑스러운 핑크, 레드, 깔끔한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롱 다운 재킷과 함께 편안한 ‘NBA 리얼 에센셜’ 라인 후드와 트레이닝 팬츠, 귀여운 방울 비니 등을 레이어드 하면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NBA 리얼 에센셜 라인 후드와 팬츠는 트렌디한 네온 컬러에 NBA 빅로고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를 전달하며 네온 컬러뿐만 아니라 블랙, 그레이 등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NBA키즈 관계자는 “NBA키즈 롱 다운 재킷 라인은 자칫 어둡고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는 겨울 롱패딩에 과감한 컬러감과 센스 있는 디자인을 더하여 아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스포티한 일상을 강조했다.”라며 “올겨울에는 롱패딩과 함께 매치하면 좋을 NBA키즈의 개성 만점 이너웨어와 액세사리들로 패셔너블한 키즈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BA키즈는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론칭 이후 올해 총 16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