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서울 남산서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
성 회장 비롯 700여 명 참가 의기투합 대성황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성기학)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남산골 한옥마을에서 섬유패션 업계 장학기금 조성을 위한‘2019년 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를 가졌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이날 행사는 섬산련 성기학 회장을 비롯한 섬유패션 업계 임직원 및 가족 등 700명이 참가했으며, 경세호 섬산련 고문 1000만원, 조창섭 영신물산 회장 1000만원 등 성금과 참가비로 총 6000만원 상당의 장학기금이 조성됐다.

또 걷기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영원아웃도어, 피엔에이코리아, 덕신텍스타일 등 25개 기업 및 단체들이 성금과 물품을 협찬한다.

이날 성기학 회장은 “이번 걷기대회가 장학기금 조성뿐만 아니라‘섬유패션인이 한마음이 되어 지금의 대내외적인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힘차게 도전할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우는 자리가 됐다”며 참가자 및 협찬사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섬산련 장학재단은 업계 및 단체의 출연금으로 미래 인재양성을 통해 섬유패션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끌기 위해 섬유패션 전공자 및 업계 종사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올해는 영원무역(회장 성기학)의 매칭 출연금 6000만원을 포함하여 총 2억3300만원의 장학금을 마련하는 성과를 거뒀다.

 

※ 걷기대회 협찬사(25개)
영원아웃도어, 피엔에이코리아, 경세호 고문, 영신물산, 덕신텍스타일,  한솔섬유, 세왕섬유, FITI시험연구원,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OTITI시험연구원, 한국섬유수출입협회, 지오다노, 콜핑, 한국화학섬유협회, 노나, 다원섬유, 몬테밀라노, 동원,가온니트, 한국벨우드, 성신섬유, 판타레이코리아, 텍스파총원우회, 지에프포라, 웰크론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