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이롱다운점퍼’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섬세한 디자인으로 활동성 UP!

TBJ ‘뽀송이롱다운점퍼’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뽀송이롱다운점퍼’를 구매하면 허팝 맨투맨 또는 후드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BJ ‘뽀송이롱다운점퍼’는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구스롱다운점퍼로, 겨울철 추위를 대비하기 위한 필수템으로 꼽히는 제품이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맨투맨, 후드티, 데님 등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적당한 기장에 활동에 용이한 디테일들을 견고하게 갖췄다.

따뜻한 거위 솜털과 깃털이 80:20의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충전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따뜻하며, 넥 안감 부분에 라이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움이 배가됐다.

‘뽀송이롱다운점퍼’는 ‘라이트’와 ‘후드’ 총 2가지 스타일이다.

겉감에 경량소재를 적용해 가벼운 중량감을 구현한 ‘라이트’ 타입은 밑단에 폭넓은 활동을 지원하는 사이드 스냅과 소매 폭을 조절해 외부의 온도나 바람을 차단할 수 있는 벨크로 테이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 타입은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디자인에 보다 편안한 핏감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라이트 타입은 27만 원대, 후드 타입은 19만 원대다.

TBJ는 ‘뽀송이롱다운점퍼’ 구매 시 노란색의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허팝 콜라보레이션 맨투맨 또는 후드티’ 정품을 증정한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옐로우 컬러 중 랜덤이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 필수 생존템으로 떠오른 뽀송이롱다운점퍼는 성별과 나이에 관계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TBJ 뽀송이롱다운점퍼와 허팝 콜라보 아이템을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