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컨버스 X 플레져스’ 콜라보레이션 공개

기사승인 2019.12.04  16:12:31

공유
default_news_ad1

- 컨버스 클래식 농구화 ‘프로레더’와 ‘플레져스’ 그래픽이 만났다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컨버스(CONVERSE)가 브랜드 플레져스(PLEASURES)와 만났다.

‘컨버스 X 플레져스’ 협업 제품은 플레져스의 공동 설립자이자 성장 주역인 알렉스 제임스(Alex James)가 성장한 뉴욕과 LA에서 봤던 스트리트 아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블랙 앤 화이트 그래픽을 기본으로 그래픽을 보호하기 위한 투명한 아우터 레이어가 돋보이는 이 제품은 아킬레스 패치에 브랜드 태그 ‘PLEASURES NOW’가 새겨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제품은 ‘컨버스의 프로레더(PRO LEATHER)’ 실루엣에 플레져스의 입체적인 그래픽이 더해져 재탄생 했다.

컨버스 아카이브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농구화로 꼽히는 ‘컨버스 프로레더’는 지난 1970~80년대 활약했던 줄리어스 어빙(Dr. J)과 같은 최고의 선수들이 신어 존재감을 알렸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컨버스는 지난 1976년 출시 이후 셀렉트 시즌에만 재판매를 진행 중이다.

플레져스 알렉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서 컨버스 DNA에 플레져스의 디자인 미적 요소들을 창의적으로 더한 동시의 프로레더의 고유의 실루엣을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다.

‘컨버스 X 플레져스’ 협업 제품은 오는 8일부터 컨버스 홈페이지(www.converse.co.kr), 컨버스 명동점, 무신사, 분더샵 케이스스터디, 카시나 강남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