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광 라임컬러 대표로 트렌디하면서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 구성

뉴발란스 키즈가 스트릿 컨셉으로 한 신규 프로젝트 라인 ‘Layer.1(레이어원)’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는 오늘(5일) 신세계 강남점 10층에 레이어원 팝업 스토어를 오픈. 오는 13일부터는 전국 25개의 뉴발란스 키즈 매장에 본격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신규 론칭하는 ‘레이어원’은 형광 라임 컬러를 사용해 트렌디하면서도 스포츠성을 강화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이어원’ 대표 상품은 △웜업 재킷 △트랙팬츠 △아노락 등 의류와 △모자 △크로스백 △양말 등이다. 가격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 유입이 활발하도록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티셔츠는 3만 9,000원대 맨투맨은 5만 9,000원대, 아노락은 8만 9,000원대다.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이번 신규 라인 론칭은 확고한 매출 1위를 넘어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의지를 담았다.”라며 “전통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높은 품질력에 가장 최신의 디자인을 입힌 상품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신세계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특별 제작한 긴팔 티셔츠를 증정하며, SNS 인증 이벤트로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한 뉴발란스 키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레이어원 의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레이어원 쇼퍼백을 증정한다.

강남점 팝업스토어 이후, 뉴발란스 키즈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인천에 위치한 카페 ‘조양방직’에서 팝업스토어 전시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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