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 다운 충전재와 이중옷깃 적용으로 보온성 높인 아이들을 위한 겨울 필수 아이템

아이들이 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면서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겨울 아우터가 나왔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하여 보온성을 높인 키즈 롱 다운 재킷 ‘코슬(KOSTLE)’과 ‘크라이브(KRIVE)’을 선보였다. 이중옷깃 구조 적용과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재킷은 한층 더 강화된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코슬(KOSTLE)’ 키즈 롱 다운 재킷은 어깨 상단과 소매 부분에 컬러 배색이 인트다.
높게 디자인된 넥라인과 연결된 후드는 일체형으로 목 부분을 통해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 찬바람을 한 번 더 차단해 준다.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뒷면 하단 양쪽에 트임 구조를 적용하여 활동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색상은 블랙, 레드, 로얄 블루 3가지다.

‘크라이브(KRIVE)’ 키즈 롱 다운 재킷은 아이더 ‘스테롤 다운 재킷’의 키즈 버전으로 아이와 함께 입는 겨울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후드 일체형 구조와 목깃 부분 기모 소재 적용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포근하고 편안하다. 3M 리플렉티브 로고 프린트가 빛을 반사해 어두운 환경 속에서도 안전한 활동성을 제공한다. 양쪽 사이드 부분에 컬러 배색과 글씨 포인트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옷 안쪽 부분에 주머니가 있어 활동 시 잃어버리기 쉬운 휴대 용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 핑크, 라이트 바이올렛 3가지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박윤희 부장은 “추위와 면역력에 약한 아이들을 위해 구스 다운 충전재 적용으로 보온에 더욱 집중했다.”며 “착용 내내 따뜻함을 전해줄 보온성 외에도 트임 구조, 이중 옷깃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려하여 야외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체온을 유지하며 편하게 입기 좋은 겨울 다운 재킷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