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초에 편안함 담아라”…총 현금 1,500만 원 상당의 상금 및 스케쳐스 신발 지급

< 사진 제공 = 스케쳐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총 현금 1,500만 원 상당의 상금이 지급되는 ‘CM송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스케쳐스가 브랜드 이미지인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CM송을 소비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함께 만들며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기획했다.

공모 주제는 브랜드 홍보에 적합한 15초 분량의 CM송이며, 전문가뿐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고 스케쳐스의 편안함을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개인 혹은 3명 이하의 팀으로 남녀노소 내외국인 불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모전 신청을 한 뒤, CM송을 녹음한 파일을 스케쳐스 이벤트 이메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스케쳐스는 당선자들에게 △대상 1팀 1,000만 원 △최우수상 1팀 300만 원 △우수상 2팀 100만 원을 시상하며, 랜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참가상으로 스케쳐스 신발을 지급한다.

특히 대상 당선작은 공식 브랜드 CM송으로 지정하여, 매장 및 라디오 광고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사용된다.

본 공모전은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선자 발표는 내달 1월 9일 스케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케쳐스 이준희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케쳐스를 아껴주시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작한 CM송은 매우 의미가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케쳐스의 컴포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킬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고민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늘(6일)부터 스케쳐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skechers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