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3)

브랜드명 SETSETSET(쎄쎄쎄)

조닝 여성복

컨셉  SET + 쎄쎄쎄의 합성어로 한국문화를 ‘세계의 모든 사람들과 교감하다’ 라는 뜻.  브랜드 컨셉 : 매 시즌 트랜디한 컬러감의 텍스타일을 디자인하여 한국 문화를 위트있고 키치하게 풀어내는 여성의류 브랜드.
 - 2019 f/w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한국의 국화인 무궁화를 주제로 하여 한국의 꽃을 기억하고, 무궁화 화려강산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에 비유하여 이번 컬렉션을 표현.

경쟁력 한국문화를 매시즌 트렌디한 컬러감의 텍스타일을 개발하는 브랜드로서 컬렉션라인은 시장에 깔려있지 않은 직접 제작한 패턴의 폴리원단과 양주 및 경기도 원단업체와 콜라보한 원단을 통해서 조금 더 센 모습의 쎄쎄쎄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캐주얼라인으로 YOUNG하게 풀어내어 온라인에서 매출을 일으키는 구조로 운영

가격·소비층 2030 여성, 캐주얼라인 평균 5만원대 / 컬렉션라인 평균 20만원대

활동 서울패션위크, 패션코드, 경기니트패션쇼, 부산패션위크, 코트라소비재수출대전, 강남패션페스티벌, 양주패션페스티벌, 뉴욕팝업, 파리트라노이, 홍콩센터스테이지, 상해 CHIC, 자카르트패션위크, 브루클린패션위크, 광저우패션위크

유통전략 ADAASH, 3NY, 홍콩센터스테이지, 상해 CHIC, 2.3.0셀렉샵 청담, 2.3.0셀렉샵, AK백화점, LF스퀘어팝업, 경기니트패션쇼플리마켓, 온엠, 위드인24, 양주패션위크플리마켓, 패션코드플리마켓, 서울패션위크플리마켓, 스타일쉐어, W컽셉, 무신사, 네이버디자이너우니도, 롯데몰, 자사몰

시제품 생산 폼이니, 대유어패럴, 라디오텍스, 명진화섬, 오리엔탈텍스, 선형상사, CSTK, 팍스스포츠, 고원니트, 세영섬유, 월드섬유

GFCS 입점 후 혼자 디자이너브랜드를 하다보면 인프라나 커뮤니티가 부족해 더디게 성장하는데 입주 후 다양한 디자이너분들과 커뮤니티가 생성되어 거기서 일어나는 시너지가 크다.  양주, 경기도 섬유업체와의 협업이 굉장히 많아 원단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개발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  입주 후 바로 텍스타일 호경과 거래를 시작 텍스타일 호경원단을 활용한 제품 매출이 약 4억원정도 됬으며 이번 겨울 기획 제품으로 폼이니 퍼 원단을 활용하여 판매를 시작 약 6천만원 달성하였으며 컬렉션라인으로 명진화섬과 협업을 진행 뉴욕바이어에게 반응이 좋아 소량이지만 수주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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