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

브랜드명 데일리미러

복종 여성복

컨셉  매니시한 남성미와 페미닌한 여성미의 중성적인 부분을 조화, 트랜디한 흐름을 미니멀리즘으로 추구

경쟁력 "천천히 가되 뒤로 가지말자"는 경영철학으로 데일리미러 컬러를 잃지 않기위해 노력한다. 트랜디한 요소를 고유 색깔로 녹여낸다. 메인 소재 80% 이상 우븐 소재,  데일리미러의 경쟁력이자 가장 중요한 부분은 '패턴'이기에 직접 패턴 작업을 손수 하고 있다.

가격·소비층 셔츠 15~25만원/ 팬츠 스커트 13~25만원/ 재킷 점퍼 코트 25~80만원/ 원피스 18~50만원

메인타깃: 30대후반~50대,  서브타깃: 20대

활동 20S/S서울패션위크/ 트레이스쇼, 패션코드, 경기니트패션쇼, 강남패션페스티벌, 365패션쇼, 2020Rendevou 뉴욕 팝업, 2020 도쿄페스티벌, 2019CHIC

유통전략 뉴욕팝업, 23.0셀렉샵, 연예인맞춤(은지원/블랙핑크).해외오더(그리스), 개인맞춤, 상하이 크리스탈 백화점, TREN SHOW, 네이버디자이너윈도우

시제품 생산 대아인터내셔날,은호섬유, 한국과학기술연구원

GFCS 입점 후 브랜드를 안전하고 확실한 방향으로 이끄는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 특히 전시와 패션쇼의 정확한 정보 제공을 비롯, 멘토링을 통한 브랜드 교육, 검증된 업체와의 연결, 양주시 원단업체와의 콜라보레이션, 경기창작스튜디오의 편리한 시설 등 최고의 경쟁력을 지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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