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슈펜, 가수 양준일과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 촬영

기사승인 2020.01.13  18:53:07

공유
default_news_ad1

- 슈펜이 5,800명 고객 의견 듣고 만든 ‘슈탠다드 스니커즈’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아시아 최초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이 가수 양준일과 함께 ‘슈탠다드 스니커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가수 양준일은 지난 1991년 싱글앨범 ‘리베카’로 데뷔해 파격적인 패션과 음악, 퍼포먼스 등을 선보였으며, 30여 년이 지났음에도 훈훈함을 지닌 그의 외모와 인생 스토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시간 여행자’, ‘시대를 앞서간 천재’ 등으로 불리며 다시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번 화보는 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raw a dream)’ 컨셉으로 진행됐다.

슈펜은 이번 화보를 통해 데뷔 당시 양준일의 패션 감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양준일은 무수히 많은 제안에도 슈펜의 화보를 첫 번째로 선택한 이유를 젊은 청춘에 대한 슈펜의 지속적인 응원으로 꼽았다.

양준일은 “지치지 않는 저의 청춘과 꿈을 응원하는 슈펜에 감사하다.”라며, “좋은 브랜드와 함께 의미 있는 화보 촬영 기회를 가지는 만큼 역대급 화보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양준일이 착용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슈즈의 기준이 되고자 슈펜이 5,800명의 고객의 의견을 듣고 만들어낸 제품으로, 지난해 7월 1차 출시한 제품을 올해 더 개선하여 선보였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