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탑텐, 20 S/S 데님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20.01.14  14:46:31

공유
default_news_ad1

- 베이직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스타일리시한 ‘뉴 시즌 데님 컬렉션’

   

< 사진 제공 = 탑텐 >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과 함께 2020년 봄/여름 데님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상의 품질을 기본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해 ‘뉴 시즌 데님 컬렉션’을 선보였다.

‘뉴 시즌 데님 컬렉션’은 4가지 핏의 남성 라인과 3가지 핏의 여성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라인의 ‘슬림핏’은 스트레치 소재와 허리 안쪽 밴드를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크롭 데님 스타일은 ‘슬림 크롭’, ‘테이퍼드 크롭’ 두 가지 핏이다. 다리가 길어 보이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한 ‘스트레이트핏’은 뉴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워싱 제품이 나왔다.

여성 라인의 ‘스키니핏’ 역시 날씬한 다리라인은 물론 허리 안쪽 밴드 및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시즌 주목받고 있는 ‘슬림 스트레이트핏’의 경우 밑단 컷팅 디테일로 트렌디함을 살렸다. 또한 편안한 루즈핏의 ‘릴렉스핏’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탑텐 관계자는 “탑텐의 20SS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트렌디한 컬러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라며 “여기에 남성 라인의 ‘슬림 크롭핏’과 여성라인의 ‘슬림 스트레이트핏’은 기장 수선 시 원하는 길이에 맞게 직접 컷팅 할 수 있도록 제품 하단부 바텍을 한 번 더 덧대어 옆트임이 풀리지 않도록 처리했는데 밑단 셀프 컷팅 디테일과 허리 안쪽 밴딩 처리 등은 현장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아이디로 여기에 탑텐 데님만의 특징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탑텐 2020년 봄/여름 데님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 탑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