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NC송파점x김집사, O2O 심부름서비스 개시

기사승인 2020.01.14  21:49:41

공유
default_news_ad1

- "고객님 현관앞으로 배달해드립니다"

   
 

NC 송파점이 내일(15일)부터 점포에 김집사 심부름 서비스 존을 설치하고, 인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달 및 심부름 서비스를 시행한다.

NC, 뉴코아, 이천일아울렛, 동아 등 도심형아울렛을 운영하는 이랜드리테일이 생활밀착형 심부름 O2O 어플리케이션 ‘김집사’와 손잡고 대형 유통점 심부름 서비스를 NC송파점에 시범 도입한다고 14일 알렸다.

이랜드리테일은 NC송파점의 김집사 서비스 시범 도입을 시작으로 고객반응에 따라 추후 수도권 핵심 점포에 추가 도입을 계획 중인 것으로 밝혔다.

이에 따라 15일부터 NC송파점 인근 1.5km 내 위치한 아파트 및 오피스텔 거주 고객은 김집사 앱을 통해 NC송파점의 서비스를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킴스클럽 장보기, 쇼핑상품 배송대행, 수선의류 픽업 서비스, NC 맛집 배달서비스 등이 있으며, 채팅 형태로 심부름을 요청하기 때문에 고객이 NC송파점 관련 심부름 서비스를 다채롭게 요청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랜드리테일은 해당서비스가 건당 2,000~3,000원의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고 제휴 업체에게는 수수료, 광고료 없는 착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 증대뿐 아니라, 입점 업체 상생 측면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20~30분 만에 대형유통점의 서비스를 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혁신”이라고 말하며, “위례, 강남, 분당 등에서 이미 편리하고 친절한 심부름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김집사와의 제휴를 통해 편리미엄(편리한 프리미엄) 측면에서 고객에게 유의미한 가치를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NC송파점 김집사 심부름 서비스는 김집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가능지역 : 송파 파크하비오 오피스텔/아파트, 송파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송파 아이파크 오피스텔, 송파 한화 오벨리스크 오피스텔, 문정 아이파크 오피스텔, 문정 오벨리스크 오피스텔, 법조타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프라비다옥토 오피스텔,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 오피스텔, 송파 파인 타운 아파트(2월초 추가 오픈예정)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