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마트학생복 뉴모델 '아스트로-위키미키'

기사승인 2020.01.14  22:00:19

공유
default_news_ad1
   
▲ 스마트학생복 신규 모델 (왼쪽부터) 보이그룹 ‘아스트로’와 걸그룹 ‘위키미키’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가 ‘스마트학생복’의 2020년 새 모델로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와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학생복 측은 “아스트로는 소년미와 청량미를 겸비한 아이돌로, 교복에 어울리는 깔끔한 이미지와 바른 모습이 브랜드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으며, 위키미키는 발랄하고 통통튀며 자유분방한 틴크러쉬 매력으로 10대 청소년들이 착용하는 교복 모델로 잘 어울린다"며 선발 배경을 전했다.

‘아스트로(ASTRO)’는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6년 데뷔 이후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Baby, '니가 불어와(Crazy Sexy Cool)', 'All night(전화해)’, ‘BLUE FLAME’ 등 밝고 경쾌한 컨셉의 다양한 곡을 통해 청량미 넘치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다. 멤버 ‘차은우’는 ‘내 이름은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 멤버 ‘문빈’은 '열여덟의 순간'으로 연기활동을 시작, 멤버 윤산하는 '정글의 법칙 등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여학생 교복 전속 모델이 된 ‘위키미키(Weki Meki)’는 8인조 걸그룹으로, 지난 2017년 데뷔하며 걸그룹 가운데 역대 네 번째로 데뷔 앨범이 1만장 판매를 달성했으며, 활발한 국내 활동을 통해 2018년 제 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K-POP 가수상', 2019년 제 3회 소리바다 어워즈 '아트테이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은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써 끼를 맘껏 발산하고 있다.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