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출시한 콜라보 백팩에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 입혔다.

'로라로라(rolarola)'가 ‘잔스포츠(JAN SPORTS)’와 만났다.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미국의 대표적인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 SPORTS)’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백팩을 출시한다.

로라로라와 잔스포츠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로라로라 X 잔스포츠' 백팩은 지난해 첫 출시한 후 모든 수량이 완판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로라로라 X 잔스포츠' 백팩은 2020년 신학기 시즌,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을 입었다.

특히 올해는 잔스포츠의 다양한 라인 중 국내에서 가장 인기 좋은 수퍼브레이크 모델 3종에 로라로라의 감성이 더해진 디자인으로 더욱 특별하게 완성되었다.

수퍼브레이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앞쪽 수납 포켓에 투명 홀로그램 지갑을 더해 펜이나 작은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로라로라 로고가 새겨진 하트 펜던트와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호루라기가 장식된 키링은 가방뿐 아니라 다이어리, 파우치 등에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

색상은 지난해 가장 사랑을 받은 라벤더를 포함해 다가오는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산뜻한 민트 컬러와 데일리로 무난한 베이지 컬러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90년대 뉴트로 무드를 대표 할 수 있는 잔스포츠와 특유의 감성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 고객층을 갖고 있는 로라로라의 두 번째 만남은 학생들은 물론, 스트릿 패션을 즐기는 스타일리시한 남녀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로라로라 X 잔스포츠' 백팩은 오늘(17일) 공식 온라인 몰(www.rolarola.com)을 포함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영플라자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피트인 동대문점 △안양 엔터식스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선출 시 되며, 무신사 온라인 채널에서는 이달 29일부터는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