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랜드, 고용노동부장관표창

기사승인 2020.01.22  11:47:33

공유
default_news_ad1

- 퇴직연금 운영사업장 우수사례 기업

   
 

이랜드가 퇴직연금 운영사업장 우수사례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했다.

21일 현대해상 역삼동 사옥에서 열린 ‘퇴직연금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퇴직연금 운영사업장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은 이랜드는 이날 고용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퇴직연금발전협의회 정기총회는 퇴직연금사업자 간 정보교류와 우수사례 공유 및 시상을 통해 퇴직연금제도 발전을 도모하는 행사로 고용부 근로기준정책관, 금융감독원 연금금융실장, 퇴직연금사업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랜드는 퇴직연금사업자로부터 가입자가 적당한 상담을 받고 있는지 주기적으로 모니터링, 상담의 질을 높였고, 상담 서비스 역량 등 6개의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퇴직연금사업자 간 공정한 경쟁 시스템을 도입해 가입자 서비스 역량을 높인 부분을 인정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퇴직연금제도 저변 확대를 위해 직접 사업장을 방문해 구두 설명회를 개최하고 가입자에게 퇴직연금 레터를 수시로 발송해 9개 법인이 추가로 퇴직연금제도를 도입한 점도 성과를 냈다.

 이날 상을 수상한 최정기 이랜드그룹 퇴직연금업무 총괄 팀장은 입사 후 약 10년간 그룹 내 자산운용업무와 퇴직연금업무를 총괄해오며 회사와 직원들의 자산 운용에 큰 축을 담당해 왔다.

 최정기 팀장은 “어떻게 하면 직원들이 정확한 정보 속에서 합리적인 기준으로 연금을 선택할 수 있을지 직원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실행한 것들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연금에 대한 전문성과 질을 더욱 높여가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