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서플라이, 엠비오, 구호플러스, 준지, 빈폴키즈 트렌드 아이템 소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를 활용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팬톤(PANTONE)은 2020 컬러로 편안하고 신뢰감을 주는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선정했다. 클래식 블루는 심플하고 안정적인 색감으로,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수트서플라이(SUITSUPPLY)는 고급스러운 블루 체크 재킷을 제안했다. 수트서플라이의 블루 체크 재킷은 이태리 캐시미어 혼방 소재를 적용했으며, 패치 포켓, 어깨 주름 등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사진제공 = 엠비오

엠비오(MVIO)의 블루 터틀넥 스웨터는 포근한 질감의 캐시미어 혼방 소재로,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감각적이며 착용감이 편안하다.

사진제공 = 구호플러스

구호플러스(kuhoplus)는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블루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선보였다. 구호플러스의 터틀넥 니트는 슬림한 실루엣이 깔끔하며, 사이드 슬릿, 슬리브 버튼 등 디테일로 차별화했다.

준지(JUUN.J)의 미니 크로스백은 소가죽 소재에 깊은 블루 빛을 더해 매력적이며, 미니멀한 스퀘어 디자인이 캐주얼 룩은 물론, 포멀 룩에도 잘 어우러진다.

빈폴키즈의 책가방은 블루 컬러 바탕에 자전거 자수, 체크 패턴, 레터링 로고 등 빈폴키즈만의 디자인을 적용해 클래식하고 트렌디한 느낌을 동시에 줬다. 전년 대비 무게를 20% 이상 낮췄으며, 충격 흡수/무게 분산 기능, 통기성, 착용감을 높여 아이들의 건강을 고려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트렌드 컬러 아이템을 하나만 잘 선택해도 스타일링의 세련미를 더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