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올리비아하슬러', 애견 영상 공모전 주최

기사승인 2020.02.03  11:56:00

공유
default_news_ad1

- 천만 애견인 시대 겨냥, 애견마케팅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 강화

‘올리비아하슬러’가 애견 영상 공모전을 주최한다.

   
 

반려견과 함께한 귀엽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영상을 주제로 2월 3일부터 3월 8일까지 이메일(hjmkt@hyungji.com)로 접수 받는다. 2분 내외 길이로 mp4, mov, avi 등 표준 코덱 형식으로 개인(팀)당 3작품까지 출품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3월말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당선작 상금 규모는 ▲대상은 500만원(1명(팀)) ▲최우수상 200만원(1명(팀)) ▲우수상 의류상품권 10만원(40명(팀))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러브마이콜리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 영상을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공모전 유튜브 영상은 ▶ https://c11.kr/d197 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 심볼 애견 이미지를 활용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고객들과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차원에서 기획되었다. 올리비아하슬러의 심볼은 활기차고 귀족적인 영국 여성 올리비아하슬러가 영국 애견 잭러셀 테리어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을 담고 있어, 자기 주도적이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과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추구하는 천만 애견인 시대에 높은 참여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젝러셀 테리어 ‘콜리’ 캐릭터를 개발한데 이어, 한지민 20 S/S 화보에도 강아지 모델과 함께 브랜드 심볼을 연상케 하는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애견 영상 공모전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휴와 이벤트 등 여성복 최초로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애견마케팅을 펼칠 것이다”고 전했다.

이서연 기자 fashion-news@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