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랜드몰, 12일 하루동안 '오늘반값' 진행

기사승인 2020.02.11  15:15:54

공유
default_news_ad1

- 뉴발란스, 로엠, 슈펜 등 인기 브랜드 최대 90% 할인하는 '극한특가' 선봬

이랜드몰이 내일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오늘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이랜드몰의 ‘오늘반값’ 행사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하루 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가격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하게 선보인다.

우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랜드몰 ‘오늘반값’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샤오미 공기청정기, 페리카나 치킨세트, 뚜레쥬르 케이크와 투썸플레이스 카페모카, 정관장 제품 등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반값쿠폰 행사는 나이키/뉴발란스, 모던하우스, 미쏘, 프라다/구찌, 스파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500여 종의 ‘극한특가’ 상품은 하루 종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허닭, 뉴발란스, 로엠, 슈펜, 마켓컬리, 삼익 등 온라인 최저가 이랜드몰 단독물량과 단독특가 상품이 포함된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A급 상품을 반값에 선보이기 위한 이랜드몰의 노력은 이번 달에도 계속된다”라며, “인기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 가격경쟁력으로 제공, 많은 고객 분들께서 이랜드몰을 통해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서연 기자 fashion-news@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