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박소담-에피그램, 최우식-커스텀멜로우, 오스카 4관왕 기념 행사

기사승인 2020.02.13  15:08:30

공유
default_news_ad1

- 영화 기생충 오스카 4관왕 쾌거 기념 특별 기념행사

   
영화 기생충의 히로인 박소담과 최우식이 각각 모델로 활동중인 에피그램(좌)과 커스텀멜로우(우)

배우 박소담, 최우식이 모델로 활동중인 에피그램과 커스텀멜로우가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하는 특별행사에 들어갔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과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는 시상식 바로 다음날인 11일부터 코오롱몰(www.kolonmall.com)에서 오는 1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작품 속 '기남매(기정, 기우)'로 출연한 배우 박소담과 최우식이 코오롱FnC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것을 계기로, 이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오롱몰에서 두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의 할인.

지난해 9월 에피그램 여성 라인 모델로 발탁된 박소담은 영화에서의 당돌하고 강렬한 캐릭터(기정)와 달리, 브랜드 화보에서는 일상의 편안함과 따뜻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9월 '동네 한 바퀴'라는 컨셉으로 첫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최우식 역시 지난해 9월 커스텀멜로우의 새 얼굴이 됐다.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의 2019 FW의 첫 광고 캠페인에서는 캐주얼과 정장을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브랜드만의 위트로 담아냈다.

국제섬유신문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