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바이스,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단독 프리오더 진행

기사승인 2020.02.18  15:13:39

공유
default_news_ad1

- 17~26일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제공

   
< 사진 제공 = 리바이스 >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리지널 핏, 유니크 스타일, 뉴 테크놀로지 등 궁극의 데님 스타일을 표현하는 엔지니어드 진은 이번 시즌 혁신적인 원단을 탑재하여 유니크한 스타일로 새롭게 탄생했다.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는 오픈일인 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바이닷컴와 무신사에서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리바이닷컴은 엔지니어드진 론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바이스 마케팅 담당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신사 입점을 통해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과 소통의 창을 넓히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2020 새로운 리바이스 엔지니어드진 컬렉션 또한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 ‘2020 엔지니어드진 컬렉션’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닷컴(levi.co.kr) 및 무신사(store.musinsa.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