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세실업, 사내 캠페인 ‘한 세상 한세인’ 실시

기사승인 2020.03.25  14:50:18

공유
default_news_ad1

- 코로나19로 침체된 사내 문화 개선 및 임직원과 함께 긍정적 기업 문화 조성

   

한세실업 ‘한 세상 한세인’ 캠페인 포스터 2종.
< 사진 제공 = 한세실업 >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 한세실업(대표이사 부회장 김익환)은 긍정적인 사내문화를 확립하기 위해 ‘한 세상 한세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업무에만 집중해 둘러보지 못했던 동료들과 친밀감을 높이고, 밝은 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 세상 한세인’ 캠페인에는 인사하기, 사원증 패용하기 등의 활동이 포함된다. 한세실업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된 사내 분위기를 쇄신하고 임직원과 함께 긍정적인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캠페인 기획은 직원들의 아이디어가 반영됐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캠페인 포스터는 사내 R&D본부 공모전을 통해 선발됐으며, 표어 또한 ‘한세’를 주제어로 직원들에게 공모한 결과물이다.

캠페인은 한세실업 P&C(People&Culture)팀에서 주관한다. 한세실업은 2019년 P&C팀을 신설해 직원 고충을 수용하고 사내 분위기를 개선하는 등 임직원 복지 및 근로 의식 향상에 힘써왔다. P&C팀은 그동안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생일자 조기퇴근제, 샌드위치데이 휴무, 12월 31일 휴무 등의 복지를 제도화해 직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세실업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 두기, 선택적 재택근무 등 코로나19로 인해 직원들의 유대감이 떨어지게 돼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일상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동료 의식을 고취하고 일하고 싶은 사내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