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패션그룹형지, 피죤과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0.03.25  16:06:03

공유
default_news_ad1

- 코코캠페인 1탄…‘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

   

패션그룹형지는 매장 포스터에 프로모션 내용뿐 아니라
의류케어 방법을 명시해 의류 관리 방법을 전달할 계획이다. < 사진 제공 = 패션그룹형지 >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철저한 개인위생과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시기에 발맞춰 ‘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19’ 캠페인인 ‘코코 캠페인’을 전개한다.

최근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는 의류를 깨끗하게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해짐에 따라, 패션그룹형지는 종합생활용품 기업 피죤(대표 이주연)과 손잡고 '코코 캠페인' 1탄인 ‘의류 안전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패션그룹형지는 오늘(25일)부터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에서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액츠 프리미엄 젤’ 파우치를 △샤트렌 및 △올리비아하슬러 매장에서 15만 원 구매 시 ‘고농축 피죤 보타닉’ 섬유유연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일부 매장은 제외이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로모션과 더불어 의류 관리 방법도 홍보한다.
매장 포스터 및 각 브랜드별 SNS 등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의류 관리 방법을 공개함에 따라 고객들의 올바른 의류 관리를 장려할 계획이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위생 이슈가 전 사회적 화두인 상황에서 의류 관리 역시 개인위생과 직결된 만큼, 이번 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패션그룹형지는 이번 콜라보 캠페인을 시작으로 ‘코코 캠페인’(힘내요 코리아! 극복해요 코로나 19!)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여성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