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파오, 냉감속옷 ‘쿨테크’ 출시

기사승인 2020.03.26  15:55:17

공유
default_news_ad1

- 3D 패턴 설계로 활동성 높이고 땀 흡수‧건조하는 속건 기능 업그레이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소재와 기능성 면에서 업그레이드된 냉감 속옷 ‘쿨테크’를 출시했다. ‘투팩 티셔츠’와 ‘데일리지 팬츠’에 이은 스파오의 세 번째 국민상품 시리즈다.

스파오의 올해 가장 큰 변화는 심리스와 메쉬 소재 라인업을 확장하고 아동용 상품을 새롭게 추가한 것. 작년 16개 스타일에서 올해 21개 스타일로 확장됐다.

여성용 ‘심리스 탱크톱’의 경우 착용감 제로를 목표로 작년 상품 대비 중량을 8% 감량하고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는 속건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목과 소매 부분에 봉제선을 없애 흰색 셔츠 안에 착용해도 라인이 보이지 않고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메쉬 V넥 반팔’은 자체 개발한 85g의 초경량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더욱 좋아졌고 몸 안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방출하기 때문에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퀵 드라이 소재로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동시에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스파오는 이번 쿨테크 상품들은 3D 패턴 설계를 통해 겨드랑이 등 접히는 부분을 인체 구조에 맞게 설계해 활동성을 높였다. 생활 중 발생하는 땀을 빠르게 흡수, 건조하는 기능 역시 자체 개발한 냉감 원석을 적용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제 냉감 속옷은 여름에만 입는 아이템이 아니라 쾌적함을 위해 일상복 안에 필수로 갖춰 입는 아이템으로 진화했다”라며 “소재와 기능성 면에서 전부 업그레이드된 스파오의 쿨테크를 데일리 웨어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스파오의 냉감 속옷 쿨테크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파오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