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 제작 ‧ 지원

토탈 리빙기업 ㈜웰크론(사장 신정재)이 전개하는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SESA Living)’이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연출 이상엽, 극본 이숙연)’ 제작‧지원을 통해 2020년 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

드라마 속 세사리빙 ‘샤를’과 ‘미스트’는 지난해부터 각광 받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컬러감 있는 플라워 패턴이 봄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의 배경과 잘 어우러진다. 이외에도 세사리빙의 모던 감성 ‘퍼펙트’와 럭셔리 감성 ‘딜런’도 만나볼 수 있다.

세사리빙 관계자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이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의 상품과 서비스를 간접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사리빙은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사리빙은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 협찬 침구를 포함한 20 S/S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전국 대리점을 통해 진행 중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가 만나 그려나가는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정해인을 비롯해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