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손흥민 손나은 러닝화, 울트라부스트19

기사승인 2019.07.19  16:49:57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디다스 뉴 컬러 버전 출시

   
손흥민이 착용한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느19 이미지.

2초에 한켤레가 팔리는 부스트의 새로운 버전인 아디다스의 기능성 러닝화 ‘울트라부스트19’가 최근 뉴 컬러 버전을 출시했다.

울트라부스트 19는 올해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기존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해왔다.

최근 여성용 네온 컬러의 코랄, 블루의 조합 제품과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의 남성제품이 새롭게 출시됐다.

하반기 손세이셔널 손흥민 선수와 가수 손나은이 울트라부스트19를 신고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여 러닝화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화로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할 방침.

런칭에 맞춰 손흥민 선수의 TV광고와 손나은의 디지털 필름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글로벌 사업부는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해 한 층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라며 "러닝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하고자 갑피에는 정교한 ‘프라임니트360’을  뒤축에는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3D 힐 프레임’을 적용했다"면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갈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는 토션 스프링(Torsion Spring) 기술력 등 완벽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술력이 반영된 것"이라고 알렸다.

   

손나은의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화보.

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