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푸마, ‘쉐르파(SHERPA)’ 라인 론칭

기사승인 2019.08.22  15:52:21

공유
default_news_ad1

- 앰배서더 현아와 함께한 내추럴 컨셉의 19 A/W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쉐르파(SHERPA)‘ 라인 론칭과 함께 2019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현아와 함께한 쉐르파 화보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숨 가쁘게 사는 현대인들이 자연에서 휴식하며 편안함을 느끼고 위안받을 수 있도록 힐링의 컨셉으로 진행됐다. 푸마는 ‘쉐르파‘ 라인을 선보이며, 원피스, 브라탑, 숏 팬츠, 트레일 팬츠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쉐르파(SHERPA)‘ 라인은 아웃도어형 스타일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보송한 촉감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며, 소재 특성상 쉽게 구김이 생기지 않아 보관 및 관리에 용이하다. 오버사이즈 실루엣에 드롭숄더 핏을 적용해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했으며, 가슴과 소매, 허리 뒷부분에 작고 큰 포켓들을 추가해 디자인적 포인트는 물론 실용성까지 높였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은 ‘쉐르파 재킷‘이다.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개인의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며,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쌀쌀한 가을철에는 단품으로, 추운 한겨울에는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롱 재킷, 후디, 맨투맨, 패딩, 팬츠 등 총 8가지의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소비자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푸마 ‘쉐르파(SHERPA)‘ 라인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푸마 전국 매장과 ABC 마트 일부 매장(강남, 명동, 홍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아와 푸마가 함께한 화보 및 필름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puma.com) 및 인스타그램(@puma_kr)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