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em(토템)’을 테마로 한 우아하고 아름다운 오브제

디자이너 이선율이 전개하는 율이에(YUUL YIE)가 2020 리조트(Resort) 시즌을 위한 백&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Totem(토템)’을 주제로 한 2020 리조트 시즌 컬렉션은 백이나 주얼리를 단순한 패션 아이템이 아닌, 현대 여성들을 위한 상징물 ‘토템’으로 보고 우아하고 아름다운 오브제를 만들고자 했다.

율이에는 빈티지 클래식의 고급스러움에 시즌 키 컬러를 더해 매해 새로운 백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백은 미니멀하고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에 유연한 곡선이 돋보이는 COCO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우아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클래식 패션 아이콘인 재클린 케네디에서 영감을 받은 재키 숄더백은 심플하지만 무게감 있는 실루엣과 크로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숄더백은 시크한 블랙과 우아한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레드, 블루, 핑크와 라임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COCO 백은 토트와 숄더백으로 착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미니 사이즈의 FATA 백은 체인과 연결하면 크로스백으로, 가죽 스트랩과 연결하면 요즘 유행 중인 밸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첫 선을 보이는 율이에 주얼리 컬렉션은 브랜드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풀어낸 낯선 아름다움을 제시한다. 율이에 슈즈의 시그니처 요소를 느낄 수 있는 귀걸이와 목걸이, 반지와 헤어핀은 물이 흐르는 듯 정형화되지 않은 곡선과 특유의 볼륨감이 돋보인다.

주얼리는 불규칙한 형태의 실루엣에 우아한 담수 진주로 포인트를 주어, 골드와 실버는 붉은 가넷 원석과 오묘한 빛의 오팔 원석을 만나 오브제로 탄생했다.

율이에 백&주얼리 컬렉션은 공식 웹사이트(http://yuulyie.com/)와 더블유 컨셉 코리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재키 숄더백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