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점 디자이너 현황 (12)
브랜드명 235laboratory
조닝 남성복
컨셉 235laboratory 남성복 235LABORATORY는 본명인 이상봉과 유사한 숫자발음이 브랜드명. ‘느와르 컨템포러리’ 주제로 매시즌 트렌치코트 위주의 아우터를 제작.
경쟁력 다양한 아이템을 디자인하고 제작하기보단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한가지 아이템에 집중함으로써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잘 보여줄 수 있다.
가격·소비층 트렌치코트의 경우 소재에 따라 50만원대에서 80만원대까지. 타깃은 20대부터 40대까지의 남성
활동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강남패션페스티벌 초청쇼, 양주패션페스티벌 패션쇼
유통전략 네이버디자이너윈도, 무신사, 29CM, 2.3.0쇼룸, 양주패션페스티벌 플리마켓
시제품 생산 주나텍스, 세종텍스, 우전섬유
GFCS 입점 후 창작스튜디오 입주후에 다양한 경험을 가진 디자이너들과 교류함으로써 시야가 넓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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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희 기자
silky2@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