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나인, 2020년 봄 컬렉션 광고 캠페인 공개

기사승인 2020.01.23  12:19:2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제공 = NAIN(나인) >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2020년 봄 시즌을 맞아 오는 28일 새로운 컬렉션과 함께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나인은 ‘Delightful Atelier’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인 아텔리에만의 산뜻한 색조와 여성스런 실루엣의 변주로 선보이며 이번 캠페인을 완성했다.

2020년 봄 시즌 컬렉션에서 나인은 페미닌 감성을 기반으로 한 화사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테일러링을 통해 다채로움을 강조하여 생기 가득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나인은 내추럴한 라이트 뉴트럴 톤을 베이스로 스카이블루, 라이트 핑크, 소프트 오렌지 등 포인트 톤과 함께 ‘Delight tailored’, ‘Natural Flow’, ‘Playful Tweed’, ‘Meadow Floral’ 4가지 다양한 무드로 전개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나인 아텔리에만의 시그니처 레터링 자수가 포인트인 아이템들이 새롭게 나왔다.

이외에도 △빈티지한 플라워 프린트가 돋보이는 퍼프 원피스 △클래식함을 더해 줄 오버핏 실루엣의 트위드 셋업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컬러블럭 니트 원피스 △배색 스티치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스타일의 스트레이트 팬츠 등 봄 데일리 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

나인의 2020년 봄 광고 캠페인 ’Delightful Atelier’는 프린트, 디지털, 소셜 등의 플랫폼을 통해 해외 및 전국 약 5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http://www.nain.co.kr)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국제섬유신문 webmaster@itnk.co.kr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2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