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함 담은 슈콤마보니 썸머 슈즈

슈콤마보니 ‘보라보라(BORABORA)’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년 봄/여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자유롭고 낭만적인 미국 LA의 ‘VIVID SUMMER’를 컨셉으로 뮤즈 송혜교의 독보적인 아름다움과 더불어 슈콤마보니 썸머 슈즈의 유니크함을 담았다. 화보 속 슈콤마보니 샌들은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에, 프릴과 진주 장식이 포인트다.

슈콤마보니는 20 S/S 시즌 ‘VIVID SUMMER EDITION’을 통해 5가지 아이템을 선보인다.

‘버디(BUDDY)’는 슬리퍼 형태로 슈콤마보니만의 트렌디한 컬러 배색과 리본 포인트가 특징이다. 데일리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간편한 착용과 함께 착화감까지 우수하다. 컬러는 핑크, 블루, 네이비 3가지다.

‘보라보라(BORABORA)’는 매년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 배색과 풍성한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럽다. 다양한 룩에 매치할 수 있도록 두 가지 굽 높이로 출시해 아이템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굽이 있는 아이템은 핑크와 그린 두 컬러, 굽이 낮은 버전은 블루, 핑크, 네이비 3가지다.

‘츄츄(CHOUCHOU)’는 슬리퍼 타입으로 진주 장식과 프릴 디테일이 있으며, 여성스러운 무드가 더욱 강조된 타입이다. 컬러는 네이비 하나다.

‘코스타(COSTA)’는 눈에 띄는 비비드 컬러의 뮬 형태로, 두 가지 컬러가 그라데이션 되어있는 투명 굽이 포인트다. 특히 뮬은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고 연출하는 방법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옐로우, 바이올렛, 핑크, 화이트 총 4가지 컬러다.

‘플라워밤(FLOWERBOMB)’ 또한 슈콤마보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플라워 모티브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인 ‘샤이닝 시리즈’ 중 하나로 보석 몰드 장식이 포인트이다. 컬러는 블랙과 핑크 2가지다.

슈콤마보니는 20 S/S 시즌 모든 제품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슈콤마보니 ‘버디(BUDDY)’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