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보그와 함께한 ‘GOLF CREW’ 컨셉 화보 공개

디지털 앰버서더 '리자앤다비드'와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 콘텐츠 공개

특유의 팜 컬러 바람막이 & 시그니처 반팔 다운재킷 다양한 스타일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환, 올봄 유통 확대 공격 마케팅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로 잘 알려진 '듀베티카(DUVETICA)'의 이번 2022 S/S 컬렉션은  MZ세대를 공략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대 전환을 한눈에 보여준다.

DUVETICA 2022 S/S 
DUVETICA 2022 S/S 

최근 이탈리아 보그팀과 함께한 2022년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  ‘GOLF CREW’를 컨셉으로  이탈리아 특유의 유쾌한 분위기와 최근 국내에서 인기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액티비티로 자리매김한 ‘골프’의 라이프 무드를 동시에 담아내 주목을 끈다.

이탈리아 남부의 고급 빌라 저택에서 크루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모델들의 모습을

담은 화보속에는 듀베티카만의 팝한 컬러감을 담아낸 '윈드 브레이커 자켓'부터 시그니처 디자인인 '반팔 경량 패딩' 등 봄 간절기 시즌 필수 코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메타버스 시대에 발맞춰 듀베티카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모델 리자앤다비드(LISA&DAVIDE)의 화려한 활동도 화제다. 이

번에 이탈리아의 리조트 여행과 골프, 해변가 산책 등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CIAO, SOLE!'의 컨셉의 디지털 화보도 공개됐는데  지난 21 F/W 시즌에는 밀라노 패션 위크 기간 동안 디지털 런웨이 ‘레이저쇼’ 모델로도 뽐낸 바 있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자앤다비드(LISA&DAVIDE)가 가상 현실에서 선보이는 듀베티카 라이프스타일 화보.
버추얼 인플루언서 리자앤다비드(LISA&DAVIDE)가 가상 현실에서 선보이는 듀베티카 라이프스타일 화보.

 

듀베티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독보적인 제품력을 공개하고 일상 생활 뿐 아니라, 골프, 테니스, 여행 등 레저 활동까지 라이프 스타일 코디로 제안, 기존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에서 나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완벽 전환했다.

F&F 듀베티카 사업부는 “최근 골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로 급부상하면서, 듀베티카의 컬렉션이 새로운 골프룩 코디 아이템으로 강력 어필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가운데, 효민. 이다희, 기은세, 엄지원, 정용화, 온주완, 배정남 등 골프 매니아 국내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골프룩으로 듀베티카를 착용하면서 완판 행진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고 알렸다.

현재 듀베티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백화점 본점, 판교점 등 전국 백화점에서 나아가 상반기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

한편, ‘듀베티카(DUVETICA)’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 22 FW 글로벌 컬렉션이 유럽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으며 수주액이 전년 대비 250%로 증가했다.

국내에서도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전환하며 21년도 기준 400% 매출 성장을 이끌어 내고 있다.

조정희.

DUVETICA 2022 S/S 컬렉션 이미지.
DUVETICA 2022 S/S 컬렉션 이미지.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